편집 : 2024-04-26 16:07 (금)
중매술사’훈훈한 외모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의뢰인의 결혼 조건은 ... “대놓고 솔직하게 말하기 쉽지 않은 조건” 뭐길래?
중매술사’훈훈한 외모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의뢰인의 결혼 조건은 ... “대놓고 솔직하게 말하기 쉽지 않은 조건” 뭐길래?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0.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사 커뮤니티 결혼 선호도 1위 직업은 OO? ‘중매술사’도 힘들다는 결혼 조건은?
- ‘중매술사’ 신동엽 “완전 삐짐?”, 의뢰인 스스로 제시한 상황극에 진땀 흘려

10월 12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 15회에는 외모부터 직업까지 모든 게 완벽한 가정의학과 개원의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개원 이후 1년 내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며 홀로 지내는 날이 잦아지며 찾아온 번아웃을 극복하고 싶다는 의뢰인은 “결혼이라는 또 다른 행복을 찾아보고 싶다”라며 중매술사 출연을 통한 결혼 의지를 확고하게 내비쳤다.

역대급 스펙의 의뢰인에게 중매술사들이 “중매 시장 선호도 0순위”라며 역대 최고점 중매 매칭 점수를 부여한 가운데 외모부터 직업까지 예사롭지 않은 의뢰인에게 호감 하트를 받기 위해 4인 4색의 매력을 가진 선녀들이 적극적으로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며 중매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의뢰인은 심플하지만 존재감은 확실한 까다로운 네 가지 조건을 공개해 매칭 고수 중매술사들을 당황하게 하기도 했다.
 
외모 조건 등장에 프로팩폭러 중매여왕 박정원은 “대놓고 솔직하게 말하기 쉽지 않은 조건”이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에 극현실주의 독설가 김은주 레드 중매술사는 “남성분들의 1순위 조건은 외모, 남자는 시각적인 동물이라 외모를 보는 건 어쩔 수 없다”라고 반박하면서도 “살다 보면 예쁜 것도 얼마 안 가던데?”라며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신동엽이 “본인 얘기인가요?”라고 되묻자 “남편이랑 따로 자요”라는 현실적인 답변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직업에 관한 조건을 공개하며 “직업이 개인의 성향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라는 의뢰인의 말에 박근덕 중매술사는 의사 커뮤니티 결혼 선호도 조사 결과를 인용하며 “의사들이 실제로 OO와 결혼하는 경우가 28%, 두 번째 OOOO이 23%”라는 통계를 언급하자 김은주 중매술사는 “죄송한데 예쁜 OO 찾기 너무 힘들어요”라며 의뢰인의 까다로운 조건에 일침을 날렸다.

이날 ‘중매술사’에서는 의뢰인의 조건을 확인하기 위해 맛집, 놀이동산, 커플모임, 영화 네 가지의 상황을 제시한 가운데 신동엽의 압박 질문이 이어졌고 요리조리 잘 피해 가며 정석 같은 대답을 이어간 네 명의 선녀들과 달리 의뢰인은 “같은 상황에서 어떻게 하겠냐”라는 신동엽의 질문에 “허탈하겠죠? 다음에는 안 가는 걸로”라고 선녀들과는 다른 답변을 하자 신동엽이 “완전 삐짐?”이라며 의뢰인을 놀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