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박보검 "송중기‧송혜교 관련 루머, 사실무근…강력대응"
박보검 "송중기‧송혜교 관련 루머, 사실무근…강력대응"
  •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 승인 2019.06.2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검 SNS
박보검 SNS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박보검이 송중기, 송혜교의 이혼에 관련됐다는 근거 없는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박보검은 송중기, 송혜교가 1년 8개월 만에 이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두 사람과 관련된 근거 없는 루머에 강력대응할것이라고 밝혔다.

송중기가 지난 26일 법원에 송혜교와의 이혼조정신청을 했다는 사실이 이튿날인 27일 오전 알려지면서 이들이 이혼에 이르게 된 이유와 원인을 두고 호사가들이 설왕설래 하는 가운데 박보검까지 언급되고 있는것이다.

온라인상에서는 박보검과 함께 작품을 한 송혜교가 부적절한 관계를 가져 이혼까지 오게 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지라시가 일파만파로 퍼지자 박보검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송혜교와 부적절한 관계라는 지라시등 각종 루머에 강력대응할것을 알렸다.

27일 오전 사이 SNS 등을 통해 삽시간에 번진 증권가 지라시는 두 사람의 파경을 맞게 된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으면서 그중에 박보검까지 지목되자 이에 대해 블러썸 관계자는 “송중기의 절친이고, ‘남자친구’로 송혜교의 가장 최근작을 같이 했기 때문에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은 감수하고 있었다.

하지만 지금 돌고 있는 소문은 너무 지나친 것이라 대응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

법적으로 강경대응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박보검 측은 "송혜교가 마지막 작품을 박보검과 함께 찍어서 그런 루머가 생긴 것 같은데, 말도 안된다.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강력하게 법적 대응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현재 회의하고 있다"라고 강경 대응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