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이상희,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박보영과 호흡
배우 이상희,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박보영과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0.24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상희, 정신건강의학과 간호사 ‘박수연’ 役… 단단한 내공+대체 불가 존재감 ‘기대↑’

배우 이상희,가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 출연한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는 정신건강의학과 근무를 처음 하게 된 간호사 다은(박보영)이 정신병동 안에서 만나는 세상과 마음 시린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그린 힐링 휴먼 드라마다.

 장르를 넘나들며 매 작품 센세이션을 일으켜온 최고의 스토리텔러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올가을 시청자들에게 따스한 힐링 에너지를 전할 것을 예고한다. 
그 가운데 ‘믿고 보는’ 배우 이상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상희는 정신건강의학과 간호사 ‘박수연’으로 분한다. 정신병동 내에서 가장 정확하고 효율적인 일 처리 능력을 보유한 워커홀릭으로, 일과 육아를 모두 완벽히 해내느라 늘 바쁘고 정신이 없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드라마 ‘라이프’, ‘검사내전’,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정말 먼 곳’, ‘데시벨’ 등 단단하게 쌓아온 내공으로 여러 결을 가진 다양한 캐릭터를 완성해온 이상희가 그려낼 박수연 캐릭터가 호기심을 높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