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조인성,‘어쩌다 사장3’ ‘조사장’의 화려한 귀환 ... 진한 인간미 그대로의 조인성을 만날 시간!
배우 조인성,‘어쩌다 사장3’ ‘조사장’의 화려한 귀환 ... 진한 인간미 그대로의 조인성을 만날 시간!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0.27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인성 특유의 세심한 배려 & 소통법 타국에서도 빛 발할까 앞으로의 영업일지 기대해~

배우 조인성이 1년 5개월 만에 tvN ‘어쩌다 사장3’의 ‘조사장’으로 돌아왔다.

 tvN ‘어쩌다 사장3’의 방영 소식이 정해지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진 가운데 올해 영화 ‘밀수’와 디즈니+ ‘무빙’에서 활약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왔던 조인성의 가공되지 않은 인간미 그대로를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본 방송을 기대케 했다.

지난 26일 tvN ‘어쩌다 사장3’가 첫 방송된 가운데 그동안 인간적인 매력과 남다른 배려심으로 마트 손님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켜왔던 조인성의 세 번째 영업일지가 펼쳐졌다. 

국내를 넘어 이번엔 미국 몬터레이에 위치한 ‘아세아 마켓’을 운영하게 된 경력직 사장 조인성이지만 시즌마다 점점 커지는 스케일, 확장된 슈퍼 규모에 놀라면서도 마트에 방문할 손님들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하며 바쁘게 움직였다.

영업 개시 하루 전, 조인성은 앞으로 열흘간 운영하게 된 마트를 둘러보며 하루에 만들어야 할 김밥 양에 놀라다가도, 주방 공간이 11자 형태라 동선이 꼬일 수 있음을 단번에 파악해 내며 역시 경력직 사장다운 포스를 풍겼다. 

또한 타국이라는 낯선 환경 속에서도 빠른 현장 파악, 현실 적응력으로 ‘알바즈’ 윤경호, 임주환, 한효주에게 신속한 업무 배분에 나서며 일사천리로 현장을 진두지휘해 감탄을 자아냈다. 3년차 베테랑 ‘조사장’의 일사천리 현장 진두지휘는 첫 회부터 화제를 모았다.

조인성은 방송 전부터 ‘어쩌다 사장, 조사장의 화려한 귀한’으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1회 방송에서는 베테랑 조사장의 일사천리 한 현장 진두지휘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어쩌다 사장’을 통해 안방극장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던 조인성이 이번에는 어떠한 소통법으로 따뜻함을 전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