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연애의 참견’외모는 톰 크루즈, 행동은 양아치?... 한혜진도 경악한 '지역 화폐 깡' 남친 등장!
‘연애의 참견’외모는 톰 크루즈, 행동은 양아치?... 한혜진도 경악한 '지역 화폐 깡' 남친 등장!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1.07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급상황에도 “응급실 비싸, 가지마!”
- "역대급 호구 만나" 익명 채팅방에 고민女 모욕한 남친, '연애의 참견' MC들 충격

7일 방영된 ‘연애의 참견’ 200회에는 근검절약을 중요시하는 남자친구로부터 모욕당한 여자친구의 사연이 방송됐다.

영화관 아르바이트 중 만난 ‘톰 크루즈’ 닮은 동갑내기 아르바이트생의 외모에 반한 고민녀는 마음을 고백했고, 그는 ”돈에 트라우마 있어”라며 거절 의사를 밝히는 듯했으나 이내 “우리 한번 만나보자”라고 답하며 고민녀의 마음을 받아주었다.

이후 남자친구의 최애 장소이자 공짜로 즐길 거리가 많은 대형 쇼핑몰은 두 사람의 주된 데이트 장소가 되었고, 챙겨간 텀블러에 정수기 물을 받아 음료 대신 섭취하는가 하면 남자친구가 전날 편의점 마감 아르바이트를 하며 챙겨온 폐기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등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데이트가 이어지며 결국 고민녀는 ‘현타’를 느꼈다고 밝혔다.

그러던 어느 날 데이트 통장에서 남자친구의 계좌로 출금된 의문의 금액을 발견한 고민녀는 “왜 자기한테 돈 보냈어?”라고 물었고 남자친구는 자신이 이벤트에 당첨돼 받은 커피 기프티콘에 대해 “그것도 내 돈인 거잖아. 데이트할 때 내 돈 쓴 거니까 데이트 통장에서 빼 가는 게 맞지”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또한 데이트 통장 카드를 안 가져왔다는 핑계로 충전 금액을 일부 돌려주는 지역 화폐를 이용해 데이트 비용을 차액으로 남기는 남자친구 행동에 한혜진은 “양아치야 뭐야”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고 남자친구의 ‘지역 화폐 깡’ 만행에 서장훈은 급기야 실소했다.

남자친구의 근검절약 정신은 날이 갈수록 심해졌는데 발에 화상 입은 고민녀가 응급실을 가려고 하자 “응급실 엄청 비싸”라며 고민녀를 설득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의 핸드폰에 울리던 의문의 카톡 내용을 보게 된 고민녀는 남자친구가 ‘거지방’ 오픈채팅 방장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몰래 잠입을 시도했고, “방장님은 연애 안 하시나요?”라는 익명 질문에 “애인한테 돈 쓰는 건 XX다”, “외로우니까 할 건 하지만 대신 지갑 먼저 꺼내는 여자만 만나”, “역대급 호구 만나고 있는 중” 등 고민녀에 대해 모욕적인 발언을 일삼는 남자친구의 만행을 확인하고 충격을 받는다.  

“익명 방이라 허세 부린 거야. 너 좋아해서 돈 쓰고 데이트하는 거야”라는 남자친구의 변명에도 불구하고 고민녀는 익명 뒤에 숨어서 자신을 모욕했다는 사실에 화가 났고 이를 들은 서장훈은 “남자친구가 돈을 어디에 썼죠? 폐기 삼각김밥으로 때운 끼니에 철저한 더치페이? 어떤 돈이 들어갔다는 건지 의문”이라며 “남자친구에게 연애는 남는 장사다, 당장 때려치우세요”라고 말하며 그 어느 때보다 냉정한 참견을 건넸고 한혜진 역시 “다쳤는데 응급실에 못 가게 하는 연인, 문제 있어”라며 이별을 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