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KBS 코리안 페스티벌] ‘특급 브레인’ 배우 윤소희, ‘2023 코리안 페스티벌’ 단독 MC ...지성미 뽐낸다!
[KBS 코리안 페스티벌] ‘특급 브레인’ 배우 윤소희, ‘2023 코리안 페스티벌’ 단독 MC ...지성미 뽐낸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1.2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외동포들의 대축제 ‘2023 코리안 페스티벌-THE NEXT’ 단독 MC 배우 윤소희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윤소희가 KBSX재외동포청과 함께하는 차세대 재외동포들의 대축제 ‘2023 코리안 페스티벌-THE NEXT’의 단독 MC로 출격한다.

재외동포청이 주최하고, KBS가 주관하는 ‘2023 코리안 페스티벌-THE NEXT’은 젊은 에너지로 전세계에서 대한민국의 자긍심을 높이고 있는 ‘차세대 재외동포’들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시간이다. 
전세계에서 글로벌 리더로 발돋움하고 있는 ‘대한민국 홍보대사’ 차세대 재외동포 100명을 한자리에 모으고, 이들의 앞에서 우리는 ‘같은 한민족’이라는 정체성을 일깨우는 새롭고 의미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내다 한국으로 돌아온 배우 윤소희는 차세대 재외동포들과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지성미를 뽐내며 축제 현장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무대에는 MC 윤소희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국내 아티스트, 그리고 재외동포 출신 아티스트들이 나선다. 
이들이 마련한 특별한 공연 그리고 차세대 재외동포들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VCR은 우리 모두에게 어디에도 없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