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배우 성유빈, 영화 ‘겨울의 빛’ 주인공 다빈 役으로 변신 … 고민하며 성장하는 인물 활약 예고
배우 성유빈, 영화 ‘겨울의 빛’ 주인공 다빈 役으로 변신 … 고민하며 성장하는 인물 활약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2.0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라운관-스크린 넘나드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 ‘기대’
사진제공=피앤드스튜디오 [배우 성유빈]

배우 성유빈이 영화 ‘겨울에 빛’에 출연을 확정, 남자 주인공 ‘다빈’ 역으로 분한다.
 
영화 ‘겨울의 빛’(감독 조현서)은 영화진흥위원회에서 진행하는 한국영화아카데미(KAFA)의 장편 과정 제작 영화로, 숨 막히는 현실 속 가족과 학교, 친구와 애인 사이에서 고민하며 성장하는 인물인 다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극 중 성유빈은 암담한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욕구를 지닌 주인공 다빈 역으로 분한다. 아직 영글지 못한 채 다른 무엇보다 현실적인 문제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청춘의 성장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많은 공감과 측은함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그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감동케 한 성유빈은 지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1-비트윈(Be;twin)’서 전혀 다른 성격의 일란성 쌍둥이 역할을 완벽히 표현해 호평받은 바. 이어 영화 ‘살아남은 아이’, ‘장르만 로맨스’ 등 다양한 분위기의 작품까지 소화해 내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구축해 왔다. 여기에 ‘겨울의 빛’까지 필모그래피에 추가시키며 향후 성유빈이 그려낼 다채로운 작품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