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드라마 ‘플레이, 플리’ 김향기, 현실 반영 적재적소 스타일링 연출… 보는 재미 더하다
드라마 ‘플레이, 플리’ 김향기, 현실 반영 적재적소 스타일링 연출… 보는 재미 더하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2.05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방송국 인턴의 러블리한 오피스룩 돋보여… 시청자 호응↑
- 남은 회차에서 보여줄 김향기의 매력적인 연기와 스타일링 기대 모아져
사진=플레이리스트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 김향기의 다양한 스타일링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달콤 쌉쌀한 로맨스부터 많은 공감을 이끄는 현실 연기까지, 김향기의 폭넓은 연기 역량이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스타일링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꼽힌다.
 
극 중 김향기는 평범한 대학생 ‘송한주’이자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를 연기한다. 송한주는 꿈과 사랑의 성장통을 겪는 20대 청춘으로 일상 속에서 흔히 볼 수 있을 법한 인물이기도 하다. 
 

특히 대학생 송한주,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일 때 각각의 상반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김향기는 베이직한 컬러감의 여러 캐주얼 의상과 묶음 머리로 대학생 송한주의 풋풋함과 발랄함을 살렸다. 반면 플리의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강조하기 위해 웨이브가 있는 긴 헤어스타일에 셔링 포인트의 보라색 원피스를 활용, 대조되는 두 캐릭터의 무드를 완벽히 구현했다.
 
이 외에도 방송국 인턴 송한주의 스타일링 역시 호응을 얻고 있다. 김향기는 세미 정장부터 기존의 캐주얼함은 유지하되, 직장 생활에 필요한 단정함까지 살린 다양한 컨셉으로 러블리한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이렇듯 ‘플레이, 플리’ 속 송한주의 적재적소 스타일링은 김향기가 캐릭터 분석에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보이는 대목이다.
 
한편, 국내는 티빙에서 독점 공개 중인 ‘플레이, 플리’는 이번 주 토요일에 마지막 7, 8회 공개만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김향기가 얼마나 매력적인 연기와 스타일링으로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지 그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