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맨인유럽]‘후배 바보’ 박지성&‘그냥 바보’ 에브라, 환장케미 예고...“이런 모습 처음이야”
[맨인유럽]‘후배 바보’ 박지성&‘그냥 바보’ 에브라, 환장케미 예고...“이런 모습 처음이야”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2.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버지’ 박지성X에브라, 예능 동반 출격!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 ‘맨인유럽’으로 유럽 코리안리거 후배들 격려 나선다.

한국 축구의 레전드 스타, ‘두 개의 심장’ 박지성이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난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와 슛포러브가 공동 제작하는 새 리얼리티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맨인유럽(Man in Europe, 이하 맨인유럽)’ 측은 “해외 축구의 아버지, ‘해버지’ 박지성이 과거 소속팀 ‘맨유’에서 함께 했던 절친 파트리스 에브라와 함께 해외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 축구 대표 선수들을 만나러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2024년 1월 U+모바일tv에서 첫 공개 예정인 ‘맨인유럽’은 프리미어리그 맨유의 레전드였던 '후배 바보' 박지성과 '그냥 바보' 에브라가 10년 만에 다시 뭉쳐 후배 유럽 코리안리거들을 만나고, 힘을 불어넣어 주는 여정을 담은 풋볼 로드 버라이어티다. 오랜 절친 사이인 만큼 박지성과 에브라는 농익은 티키타카로 찰떡+환장케미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포츠 스타들이 출연, 해외 생활의 어려움과 축구 선수로서의 고민 등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내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축구 레전드이자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박지성은 후배들이 해외에서 겪을 어려움에 대해서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열심히 활동 중인 후배들을 위해 직접 발을 벗고 나섰다. 박지성은 선수 시절 조용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베스트 프렌드인 에브라와 함께할 때는 평소 보지 못했던 장난기와 후배들을 위하는 따뜻함까지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전 프랑스 국가대표이자 한국을 ‘찐’으로 사랑하는 박지성의 절친 에브라가 합세해 유쾌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박지성과 함께 한국 선수들의 숨은 매력들을 쏙쏙 뽑아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