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임시완 주연 드라마 ‘소년시대’...특별출연 정애연, 무릎 꿇고 절절한 모성애 연기
임시완 주연 드라마 ‘소년시대’...특별출연 정애연, 무릎 꿇고 절절한 모성애 연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엄마 역할도 완벽하네”, “변신을 시도하는 모습이 멋지다”, “자연스러운 연기가 인상 깊었다” 등 호평 이어져
소년시대’ 특별출연 배우 정애연

배우 임시완의 찌질한 연기로 큰 화제가 된 쿠팡 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시대’에 특별출연한 배우 정애연이 절절한 모성애 연기를 보여줘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정애연은 ‘소년 시대’ 4회에서 아산 백호 경태 (이시우 분)의 엄마이자 빵집 주인으로 분해 경태의 동태를 살피러 온 병태(임시완 분)를 맞이했다. 
이내 병태가 아들 친구임을 알아채고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경태 친구구나! 말을 하지 그랬어! 우리 경태 학교생활 잘 적응하도록 병태 네가 좀 도와줘~ 경태, 병태 이름도 비슷하네”라며 서비스 빵을 잔뜩 주는 모습으로 따뜻한 엄마의 면모를 보여줬다.

또, ‘소년시대’ 7회에서는 아들 경태에게 맞아 입원한 병태에게 용서를 빌기 위해 병원을 찾아가는 모습이 나왔다. “한 번만 용서해 주세요. 모두 잘못 가르친 제 잘못입니다. 제가 벌 받을 게요 죄송합니다.”라며 연신 고개를 조아리며 아들의 일에 무릎까지 꿇는 엄마의 농도 짙은 모성애를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을 울컥하게 했다.

정애연은 현실감 넘치는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가슴에 남는 절절한 연기를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소년시대’에 나오는 여느 억척스러운 엄마와는 달리 ‘우아하고 기품 넘치는 엄마’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