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예비 신랑' 이상엽, 동생들 위해 그리스 역사 공부 마스터 ... 이렇게 세심하니 예비 신부가 안 반해?
'예비 신랑' 이상엽, 동생들 위해 그리스 역사 공부 마스터 ... 이렇게 세심하니 예비 신부가 안 반해?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12.2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희 매직' 통했다! 해외에서도 멈추지 않는 '미친' 친화력 황광희, 글로벌 '핵인싸' 등극!

 '아이엠그라운드'가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의 '형제미'와 여행의 벅찬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훈훈 그 자체' 현장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1월 23일(화) ENA채널과 채널S에서 동시 방영 예정인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들은 아이엠그라운드, 제로 게임, 침묵의 공공칠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대한민국 표' 게임으로 현지인들과 낭만을 나누며 친구가 된다.

공개된 사진들은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찾은 여행지인 '역사의 도시' 아테네와 '지중해를 품은 중세 도시' 로도스의 그림 같은 풍광과 웅장함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이들은 중세의 건축물이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거리를 나란히 걷는가 하면,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해변의 감동을 함께 눈에 담기도 했다. 또, 아기자기한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의 단체샷과 현지 식당에서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선사한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찍은 '셀카'로 구성되어 있어, 마치 사이좋은 4형제의 여행 사진을 함께 보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