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1 13:45 (일)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 더욱 강렬해진 액션 예고 ...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월 17일 4DX 개봉 확정!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 더욱 강렬해진 액션 예고 ...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1월 17일 4DX 개봉 확정!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0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원을 무대로 펼쳐지는 소녀들의 꿈과 열정!...모두가 힘을 합쳐 강적에 맞선다!

메가 히트 시리즈 ‘걸즈 앤 판처’ 신작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가 1월 17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차 대결을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동계 무한궤도배 준결승전에 진출한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과 불시에 공격해오는 케이조쿠 고교의 치열한 맞대결을 그린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겨울 설원을 무대로 오아라이 여고와 케이조쿠 고교의 불꽃 튀는 전차 대결을 담았다. 준결승 진출까지 승승장구하던 오아라이 여고는 케이조쿠 고교와의 대결 초반부터 아귀팀을 잃으며 난관에 봉착한다. 
팀의 주요 전력인 아귀팀과 팀의 대장인 ‘미호’를 한꺼번에 잃게 된 오아라이 여고는 케이조쿠 고교의 맹공을 막아내기 바쁘지만, 어려운 상황일수록 하나가 되어 힘을 합치는 팀워크와 기지를 발휘한 전술로 케이조쿠 고교에 맞선다. 
메인 예고편에서는 위기 속에서 갈피를 잃고 우왕좌왕하는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의 모습과 악기를 연주하며 침착한 태도로 경기에 임하는 케이조쿠 고교 전차도 팀의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경기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여기에, 전차 대결이 이루어지는 한겨울 설원의 모습은 거센 눈발이 휘날리며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과연 어느 팀이 결승에 진출하게 될지, 위기를 맞은 오아라이 여고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인다.

설원에서 펼쳐지는 전차 대결을 통해 어트랙션급 4DX의 스릴과 쾌감을 선사할 <걸즈 앤 판처 최종장 제4화>는 2024년 1월 17일 CGV 4DX 단독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