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7-25 16:52 (목)
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와의 두터운 신뢰로 재계약…김선영, 공현주, 김민규,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 포진
성지루, 강엔터테인먼트와의 두터운 신뢰로 재계약…김선영, 공현주, 김민규, 김준원, 박지아, 박혜은 등 연기파 배우 포진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엔터테인먼트 “상호 간 좋은 시너지 주고받으며 배우의 활발한 행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배우 성지루가 現 소속사 강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 체결로 인연을 계속한다.
 
강엔터테인먼트는 4일(오늘) “오랜 시간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무게감 있는 열연을 보인 성지루와 다시 한번 동행하게 되어 기쁘다. 상호 간 좋은 시너지 주고받으며 성지루가 더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지루는 극단 ‘목화’ 출신으로 1987년 연극 ‘부자유친’으로 데뷔했다. 이후 무대를 비롯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무수한 작품에 출연한 성지루는 깊은 내공의 연기와 특유의 개성으로 많은 대중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존재감만으로 강한 임팩트를 주는 성지루는 여전히 빼놓을 수 없는 ‘명품 조연’으로 손꼽히기도하다.
 
그동안 강엔터테인먼트와 두터운 신뢰 관계를 쌓아온 성지루가 이번 재계약을 발판 삼아 앞으로 얼마나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