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영화 "은하수" 2024년 상반기 극장가를 찾아 유쾌한 멜로디로 봄 극장가 물들인다!
영화 "은하수" 2024년 상반기 극장가를 찾아 유쾌한 멜로디로 봄 극장가 물들인다!
  • 한국스포츠통신
  • 승인 2024.01.04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주연 영화 "은하수"전설의 가왕 군단과 함께 개봉 확정
- 빛을 쫓지만 빚에 쫓기는 유니크 밴드 은, 하, 수!
- "여기저기 까이는 거 보면 우리 음악 수준이 생각보다 앞서가는 거 아니야?"
- 새로운 시작을 노래하는 좌충우돌 음악 영화로 눈길!

영화 <은하수>는 빛을 쫓지만 시대를 앞서가는 노래 ‘이생망’을 부르며 늘 빚에만 쫓기는 3인조 밴드 은하수가 실수로 중고거래를 통해 팔아버린 기타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려낸 음악 드라마다.
<은하수>는 윤제문, 김지훈, 이시아, 조동혁이 주연을 맡았으며 뮤지션 김현정, 노브레인, 고유진 등 특급 카메오들이 출연, <은하수>를 위해 의기투합해 꿈을 위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웃픈 생존기를 완성했다. 
또한 일찍이 San Hose Film Festival, San Francisco Arthouse Short Festival등 국/내외 영화제에 초청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연모’를 비롯 영화 ‘타짜’, ‘천문’, ‘마약왕’ 등 다양한 작품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윤제문이 겉은 무뚝뚝하지만 사실 마음의 결핍을 가진 채 음악에만 전념하는 겉바속촉 반전 매력의 ‘동은’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또한, 드라마 ‘비밀의 숲’, ‘언터처블’, 영화 ‘연평해전’, ‘검사외전’ 등 씬스틸러로 활약해온 김지훈이 특유의 똘끼로 은하수 밴드에 위기를 몰고 오는 ‘은수’ 역으로, 최근 ’고려 거란 전쟁’에서 원정왕후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선보인 배우 이시아가 ‘은하’ 역으로 분해 톡톡 튀는 캐릭터로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완성해냈다. 
여기에 드라마 '나쁜 녀석들', '루갈', '아빠가 돌아왔다' 등을 통해 사랑받은 배우 조동혁이 한때 방황했지만 가족을 위해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려는 ‘기룡’ 역으로 은하수 밴드에게 색다른 긴장감을 부여한다.

이처럼 <은하수>는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뭉친 은하수 밴드가 현실에 부딪히는 스토리와 우연한 실수로 인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꿈을 깨닫게 되는 여정을 마치 롤러코스터처럼 예측불가한 상황들로 그려내며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연기파 배우들의 티키타카로 활력을 불어넣으며 마치 진짜 친구들과 대화하는 것 같은 현실적인 대화들로 다양한 재미를 안긴다. 여기에 유쾌한 멜로디, 가사가 돋보이는 음악들이 어우러져 삶이 주는 고단함에 지친 전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까지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