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피해 규모만 20억원...역대급 ‘혼인빙자사기극’ 추적기 예고! “찍었어?”...“찍었죠”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피해 규모만 20억원...역대급 ‘혼인빙자사기극’ 추적기 예고! “찍었어?”...“찍었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0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청조보다 더 큰 사건?!" 데프콘·유인나가 택한 '탐정들의 영업비밀', 티저부터 다 뒤집었다!
- 영화보다 긴박감 넘치는 현실판 ‘셜록 홈즈’들의 세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훅 빨려드는 티저 공개!

예능계 블루칩’ 데프콘X유인나가 MC로 합류한 채널A 생활밀착형 탐정 실화극 토크쇼 ‘탐정들의 영업비밀’의 티저가 공개됐다.

1월 말 공개 예정인 채널A의 새 예능 프로그램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학폭·불륜·스토커·반려동물 등 각 분야의 전문 ‘탐정’들의 100% 실화 기반 파란만장 사건 해결기가 낱낱이 그려질 예정이다. 
여기에 믿고 보는 ‘관찰 전문가’ 데프콘과 탄탄한 진행력의 ‘공감 요정’ 유인나가 색다른 찰떡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일 공개된 티저에서는 시작부터 마치 영화처럼 박진감 넘치는 모습으로 탐정들의 추적기가 펼쳐져 흥미를 유발한다. 
첫 장면부터 어두운 차내에서 누군가를 기다리던 탐정은 “지금 나옵니다! 가자, 가자!”라고 외치며 긴박감 넘치는 현장을 연출했다. 
길이 복잡하기로 유명한 부산 시내를 휘어잡은 레전드 탐정단은 “대한민국을 우리만큼 잘 아는 사람들이 있습니까?”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리고 현재까지 확인된 피해 규모만 20억원으로 8명의 피해자를 냈다는 ‘역대급 카사노바’ 추적기가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어쩌면 ‘전청조 사건’보다 더 큰 사건인 것 같다”는 여성의 말과 함께, 복잡한 시내를 누비며 희대의 로맨스 사기범을 추적하는 탐정들의 모습이 비교 불가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마침내 범인을 포착하고 단 1초의 증거를 확보하기 위해 뛰어다니는 ‘직업 탐정’의 모습은 현장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한 번 놓쳐버리면 두 번의 기회는 오지 않습니다”라며 끝까지 범인을 추적하는 이들의 의지 또한 감탄을 선사했다. 
티저 영상은 “찍었어?”, “찍었죠”라는 탐정들의 짧지만 굵은 대화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