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K-훈남’들의 전 세계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아이엠그라운드'... 1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S x ENA 첫 방송!
‘K-훈남’들의 전 세계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 '아이엠그라운드'... 1월 23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S x ENA 첫 방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16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 구역 설렘 유발자' 신흥 매력남 김민규, 알고 보니 구멍 숭숭?! 헐렁한 인간미 '공식 구멍'에서 대폭발!
- 'MZ 아이콘' 손동표, '핵인싸' 황광희 제치고 '게임 킹' 등극! 무서운 막내 '라이징 스타'의 물오른 예능감!
- '홍삼 게임' 재미있다는 이상엽, "이런 말 하면 화낼 수도 있겠지만..." '新여심 킬러' 김민규 공개 저격, 무슨 일?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의 '배우 라인' 훈남 형제 이상엽X김민규가 환상의 팀워크가 엿보이는 '애정 폭발'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1월 23일(화) 채널S와 ENA채널에서 동시 방영 예정인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K-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 'K-훈남' 4형제의 '꿀조합'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맏형 이상엽은 "티키타카가 굉장했다", 
셋째 김민규는 "서로의 부족한 부분들을 잘 채워줬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폭풍 애정을 과시했다.

또 해외 여행지에서 'K-게임'으로 친구 사귀기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인 만큼, 떠나기 전 '게임 공부'에 열중했다고 밝힌 이상엽X김민규는 "4형제 중 '게임 킹'은 손동표, '공식 구멍'은 김민규"라고 입을 모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상엽, 김민규와의 일문일답]

Q.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 혹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상엽: 그리스라는 나라는 처음이어서 그곳을 여행한다는 것에 상당한 매력을 느꼈습니다.
김민규: 어렸을 때부터 알고 있던 게임을 외국에서, 한국인이 아닌 다른 나라의 친구들과 한다는 게 신선했고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Q. '4형제 케미'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네 분의 호흡은 어떠셨나요?
이상엽: 이 4명이서 호흡을 맞춘다는 게 처음엔 어색할 수도 있겠지만, 다들 너무 선한 사람들이라 배려가 엄청났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티키타카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김민규: 맏형, 둘째 형, 저, 그리고 막내까지 서로의 부족한 부분들을 잘 채워나갔던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Q. 해외 여행지에서 'K-게임'으로 친구 사귀기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인데요, 이를 위해서 특별히 준비하신 부분이 있나요?
이상엽: 제가 게임을 많이 안 해봐서 잘 모르는데 그런 걸로 처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게임 소개 영상을 엄청 많이 봤어요. 그리고, 그리스를 여행해 본 적이 없어서 그 나라에 대해 이것저것 찾아보며 공부도 했습니다.
김민규: 게임에 자신이 없어서 'K-게임'들이 어떤 게 있는지, 어떻게 하는지 열심히 공부해 갔습니다.

Q. 가장 자신 있는 게임은 무엇인가요? 혹은 하지 않았던 게임 중 추가했으면 하는 게임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이상엽: '홍삼 게임'이 재미있었어요. 저희가 했던 게임들이 다 너무 재미있었기 때문에 더 추가하지는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김민규: 어렸을 때부터 알고 있던 게임들이지만 사실 자신 있는 게임은 없어요.

Q. 4형제 중 '게임 킹'과 '공식 구멍'을 꼽으신다면?
이상엽: '게임 킹'이라...동표가 참 잘하더라구요. 민규랑 제가 '공식 구멍'이라고 말하면 민규가 화낼 수도 있겠지만, 일단 그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김민규: 제가 본 '게임 킹'은 동표이고, '공식 구멍'은 저입니다.

Q. 현재 멤버들 외에 게스트를 초대한다면 누구와 함께 가고 싶으신가요?
이상엽: 다음에는 저희의 버스킹으로 좀 더 이목을 끌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들 뮤지션이고 민규가 노래도 잘하니까 게스트로 악기를 잘 다루는 사람이랑 같이 가면 어떨까요?
김민규: 없습니다! 이대로 완벽합니다!

Q. '아이엠그라운드'만이 가진 매력 포인트는 무엇일까요? 이 프로그램을 꼭 봐야 하는 이유?
이상엽: 의외로 많이 소개되지 않은 그리스라는 나라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민규: 'K-게임'이라고 하는, 한국인이라면 어려서부터 알고 있던 게임 하나만으로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들과 하나가 되는 모습과, 외국인들이 'K-문화'의 어떠한 부분에 매료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외국인 친구가 있는 분들이나 외국인 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들이 본다면 좀 더 쉽게 친해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이상엽X황광희X김민규X손동표가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하나되는 현장, '아이엠그라운드'는 1월 23일(화) 저녁 8시 30분 채널S와 ENA에서 동시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