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에스파의 눈부신 첫 페이지를 스크린으로 만난다!... 2월 단독 개봉!!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 에스파의 눈부신 첫 페이지를 스크린으로 만난다!... 2월 단독 개봉!!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18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첫 순간을 기록하다!
-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 대공개!
- b‘에스파’가 공개하는 830일간의 오프 더 레코드!...진솔한 속마음부터 첫 단독 콘서트 솔로 무대까지!
- 4인의 멤버들이 만들어낸 눈부신 드라마!

2020년 11월 데뷔 이후 매 앨범 공개와 동시에 케이팝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글로벌 히트메이커 ‘에스파’의 눈부신 꿈의 기록을 담아낸 스페셜 무비 <에스파: 마이 퍼스트 페이지>가 오는 2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에스파가 공개하는 830일간의 OFF THE RECORD”라는 카피로 오직 이번 작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비하인드와 에스파의 진솔한 속마음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팬데믹 시기에 데뷔한 멤버들의 노력과 고민, 이런 그들을 향해 끊이지 않는 호응과 응원을 보내는 팬 ‘MY’(마이)의 모습을 통해 깊은 감동도 선사한다고. 덕분에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완벽하게 완성시키는 멤버들의 모습은 압도적인 에스파의 파워를 입증한다.

매 앨범마다 자신들이 세운 기록을 깨며 4세대 대표 아이돌로 자리잡은 에스파의 도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이젠 또다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때인 것 같아서”라고 말하는 카리나의 인터뷰와 함께 등장하는 “First CONCERT 솔로무대 최초 공개”라는 카피는 이번 작품에서 만나보게 될 다채로운 볼거리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또한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그들이 겪어야 했던 숨겨진 고민과 노력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기왕 할 거면 최고가 돼야지”, “우리 네 명이라면 저는 약간 자신있어요”, “도전 없으면 재미없어요” 라는 이야기는 그 어떤 고난도 이겨내며 눈부신 성장을 이뤄낸 에스파가 앞으로 써 나가게 될 찬란한 다음 페이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