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찐 탐정'들의 발로 뛰는 생생한 사건 해결기 '탐정들의 영업비밀' 29일(월) 첫 방송!...MC로 출격하는 웹툰 작가 김풍이 일문일답을 공개!!
'찐 탐정'들의 발로 뛰는 생생한 사건 해결기 '탐정들의 영업비밀' 29일(월) 첫 방송!...MC로 출격하는 웹툰 작가 김풍이 일문일답을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웹툰·방송·유튜브' 다 뛰는 김풍도 관심 多?! '탐정 소득' 대체 얼마?! "마음 기울어..."

 

오는 29일(월)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탐정들의 영업비밀’은 사법기관이 미처 닿지 못하는 생활 곳곳의 100% 실화 기반 사건사고들을 해결하는 탐정들의 사건 해결기를 다룬다. 
'관찰 전문' 데프콘X'공감 요정' 유인나X'솔직 입담' 김풍이 3MC로 출격하는 가운데, 법률 자문으로 남성태 변호사가 합류해 전문성까지 갖췄다. 미디어 속 탐정이 아닌, 현장에서 발로 뛰는 '진짜 탐정'들의 경험담을 들려준다.

공감 가는 소재로 다수의 웹툰을 성공시킨 뛰어난 스토리텔러 김풍은 "저는 탐정이 된다면 웹툰이나 콘텐츠, 요식업 쪽 탐정이 될 것 같다"고 상상력을 더하며 "탐정들의 소득 이야기에 마음이 기운다"고 솔직하고 유쾌한 이유를 전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 "나오시는 탐정님들 매력이 터진다"며 실제 만난 탐정들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웹툰이면 웹툰, 요리면 요리, 방송계까지 섭렵해 다방면으로 경험치 ‘맥스’인 '인생 고수' 김풍의 재치 넘치는 일문일답을 공개한다.

Q. <탐정들의 영업비밀>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 혹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 탐정이라는 직업이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습니다. 제대로 체계나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은 상황에 과연 이들이 어떻게 활동하는지가 무척 궁금했던 차, 섭외가 와서 냉큼 출연하겠다 했습니다. 

Q. 이색적인 출연진 조합인데, 호흡은 어떠셨나요? 
- 데프콘 씨가 프로그램의 중심을 단단하게 잘 잡아 주시고 유인나 씨가 조곤조곤 친근하게 잘 이끌어주셔서 저만 잘하면 되겠다 싶었습니다. 

Q. 직업 탐정들도 불륜, 학폭, 산업스파이, 반려동물 등 전문 분야가 많은데요. 만약 직접 탐정이 되신다면 어떤 분야 전문 탐정이 되실 것 같으신가요?  
- 역시 자신이 잘 아는 분야에서 탐정을 하면 확실히 이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웹툰이나 콘텐츠, 요식업 쪽 탐정이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Q. 북한 스파이 관련 웹툰을 준비하다 그만두셨다고 들었습니다. 본인이 직업으로 삼는다면 스파이 VS 탐정 중 어느 쪽이 더 어울리실 것 같으신가요? 
- 스파이는 목숨을 바쳐 헌신하는 사명감이 필요합니다. 탐정분들의 소득 이야기에 마음이 크게 기웁니다. 

Q. <탐정들의 영업비밀>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다면? 혹은 시청자들이 꼭 봐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 ‘탐정’이라는 단어 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런 사건들과 추리에 대한 만족감은 기대치 이상일 겁니다. 그냥 넋놓고 몰입해서 보게 됩니다. 그리고, 나오시는 탐정님들이 정말 매력 터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