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채널A 티처스] 명문대 유학파 출신 어머니, S대 공학박사 출신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공부 금수저’학생 출격 ... S대 꼭 가야만 한다는데?
[채널A 티처스] 명문대 유학파 출신 어머니, S대 공학박사 출신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공부 금수저’학생 출격 ... S대 꼭 가야만 한다는데?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1.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정식 강사 ‘팩폭’에 美대통령 동문 엄마 ‘불편한 기색’...“어머니, 딱 하나만 결과적으로 말씀드릴게요”

성적을 부탁해 : 티처스’에 명문대 유학파 출신의 어머니, S대 공학박사 출신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공부 금수저’ 도전학생이 출격한다. 

28일 방송될 ‘티처스’ 13회 예고편에는 ‘타고난 공부 수저’ 출신의 도전학생이 등장한다. 어머니는 현 미국 대통령을 배출한 미국 명문대 유학파였고, 아버지는 S대 공학박사 출신이었다. MC 전현무는 “이 정도면 친인척들 모두 다 엘리트죠”라며 감탄했다. 

‘공부 수저’답게 도전학생은 “저는 진짜 꼭 서울대를 가야만 한다”고 열정을 불태우며 어머니에게 영어를, 아버지에게 수학을 배웠다. 또 도전학생의 수준급 영어 회화 실력도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처럼 뛰어난 모습과 다르게 도전학생은 “나 어떡해…숙제 못 했잖아!”라고 방에서 울상을 지으며 좌절했다. 거기다 도전학생은 책상에 앉아 아플 정도로 팔을 긁으며 괴로워하기도 해, MC들에게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칠판 앞에 선 조정식 강사는 “어머님이 시키셨던 공부는 사실 별로 도움이 안 된다”고 또다시 매서운 충고를 날렸다. 이에 도전학생의 어머니는 “어떻게 하라는 거냐?”며 반박해, ‘티처스’와 도전학생 어머니 사이 팽팽한 신경전이 포착됐다. 하지만 조정식 강사는 전혀 흔들리지 않고 “어머니, 결과적으로 말씀드릴게요. 딱 하나만...”이라고 다시 한번 ‘팩트 폭격기’를 장전해, 과연 살얼음판 같은 신경전 속에서 어떤 솔루션이 진행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