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전국 청소년 대상 택견아카데미 "JUMP UP" 용인 개최!
전국 청소년 대상 택견아카데미 "JUMP UP" 용인 개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2.08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청소년 대상, 택견 선수 역량 강화 프로그램 JUMP UP.
- 2월 5일(월)부터 2월 13일(화)까지 온라인 신청폼 통해 접수

사단법인 택견진흥원과 경기도택견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택견아카데미‘JUMP UP’이 전국 중 ‧ 고 ‧ 대학생 택견 선수를 대상으로 오는 20일(화)부터 23일(금)까지 용인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본 캠프는 택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론 과목으로는 대한택견회 오성근 사무처장의 ‘택견으로 과학한다’, 실기 과목으로는 대한택견회 박주덕 교육연수위원장의 ‘체력 및 기술 훈련’, 한국무예교육연구소 김성현 소장의 ‘택견 겨루기 훈련’이 예정되어 있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성남시택견회 한용진 회장의 ‘우리 장단과 택견의 몸짓’, 성남택견스포츠클럽 변규철 사무국장의 ‘스포츠 테이핑 및 마사지’, 발광엔터테인먼트 김영찬 배우의 ‘마샬아츠 트릭킹’이 강의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사단법인 택견진흥원 박주덕 원장은 “택견진흥원은 택견의 선수 육성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제공할 것이다. 나아가 택견진흥법 추진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경기도택견회 장경태 회장은 “이번 캠프에 참여하는 전국의 중 ‧ 고 ‧ 대학생 택견 선수들은 다양한 교육을 통해 문무겸전(文武兼全)한 진정한 무예인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많은 참가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