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한국 청춘 영화의 레전드 "비트"와 "태양은 없다" 극장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한국 청춘 영화의 레전드 "비트"와 "태양은 없다" 극장 개봉 확정 ... 메인 포스터 공개!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2.17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 영화만의 분위기가 확연하게 담긴 비주얼로 극장 개봉 기대감 고조
- "비트" 3월 6일, "태양은 없다' 3월 13일 개봉 확정!!
- 정우성 X 이정재 X "서울의 봄" 김성수 감독
 <비트> 스틸

3월 6일, 13일 극장 개봉일을 확정한 영화 <비트>와 <태양은 없다>가 2024년 버전의 새로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다. 
먼저 <비트>의 포스터는 지금까지도 예능과 유튜브 등 각종 콘텐츠를 통해 무수히 회자되고 있는 명장면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두운 밤 오토바이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정우성의 자유로운 포즈는 ‘비트’ 감성의 절정을 느끼게 한다. 함께 공개된 <태양은 없다> 포스터는 당대 최고의 청춘 아이콘이었던 정우성과 이정재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비오는 거리에서 서로를 응시하고있는 정우성과 이정재의 모습은 <태양은 없다>만의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에너지와 함께 두 배우의 완벽한 시너지를 다시금 실감케 한다.

 <태양은 없다> 스틸

한편, <비트>와 <태양은 없다>는 세기말 시절 방황하는 청춘들의 꿈과 좌절 그리고 우정을 스타일리쉬하게 담아낸 영화로, <비트>는 우울하고 반항적인 10대 청춘들의 초상을, <태양은 없다>는 인생 밑바닥에서 끊임없이 내일을 꿈꾸는 20대 청춘들의 무모한 패기를 그려내 한국 청춘 영화의 레전드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영화 <서울의 봄>이 흥행 돌풍을 일으키면서 김성수 감독과 배우 정우성의 인연이 시작된 작품으로 다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레트로, Y2K 감성을 선호하는 요즘 MZ세대들에게도 극장에서 새롭게 즐길만한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