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해고된 팀장’ 김지은, 귀환 예고 ... ‘언더독’ 정이랑X전준호X채수아와 꿀케미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해고된 팀장’ 김지은, 귀환 예고 ... ‘언더독’ 정이랑X전준호X채수아와 꿀케미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2.19 0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죽을 뻔한 김지은, ‘드랙퀸’과 파격 콜라보...화제성 불태우며 판 뒤집다!
-의식 찾은 로몬, 영혼은 ‘여자’인데 상의탈의 투혼...김지은과 키스로 시작된 동거, 바뀐 몸 되찾나?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

드라마 ‘브랜딩인성수동’이 성수 에이전시에서 해고당했던 ‘최연소 팀장’ 김지은의 귀환을 예고했다. 천재 마케터 강나언(김지은 분)이 ‘꼴찌팀’ 언더독 팀의 일원으로 돌아오면서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브랜딩인성수동' 7, 8회에서는 소은호(로몬 분)의 몸에 갇힌 나언(김지은 분)이 자신을 죽이려던 범인의 정체를 쫓았다. 그러다 나언은 한 수제화 수선공이 자신을 구한 신고자라는 사실을 알아냈다. 또 수제화 수선공과 만나면서 아이디어가 떠오른 나언은 언더독 팀의 완벽남 디자이너이지만 ‘드랙퀸’으로 또다른 삶을 사는 주렉스(전준호 분)의 도움을 받았고, ‘드랙퀸 쇼’ 콜라보로 ‘수제화 공장 리브랜딩’ 마케팅을 성공시켰다. 

성공의 기쁨도 잠시, 도유미(양혜지 분)는 나언이 홀로 술을 마시고 사고를 당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조작된 CCTV를 공개했다. 그 와중에 은호는 나언의 몸에서 정신을 차렸고, 은호의 몸에 갇힌 나언과 서로 원래 자리로 되돌아가기 위해 24시간 붙어 살며 협력하기로 했다. 한집살이를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은 혹시나 키스로 다시 영혼을 바꿀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함께 다시금 입을 맞추며 엔딩을 맞았다.

한편, 18일 공개된 9, 10회 스틸컷에서는 언더독 팀에 합류한 ‘악마 팀장’ 강나언의 모습이 포착됐다. ‘XU뷰티’의 비건 마케팅을 내세워 자연주의적인 분위기의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열고 모두의 주목을 받은 나언이었지만, 이 비건 마케팅이 거짓이라는 증거들이 폭로되며 한순간에 성수 에이전시에서 해고됐다. 그러나 스틸컷에서 나언은 자신이 ‘꼴찌팀’으로 프레임을 씌운 언더독 사무실을 찾았다. 또 은호는 나언을 보고 ‘왜 여기 있냐’는 듯 의아해하고 있다. 사실 나언과 은호는 영혼이 뒤바뀌어 있는 상황이기에, 나언이 몸에 들어간 은호가 어떻게 성수 에이전시로 돌아와 언더독 팀 리영애(정이랑 분), 주렉스, 박제니(채수아 분)와 한 팀이 되어있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