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15 09:26 (월)
‘평범한 오늘을 특별한 오늘로’ 중구문화재단, "뮤직퍼레이드" 공연
‘평범한 오늘을 특별한 오늘로’ 중구문화재단, "뮤직퍼레이드" 공연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기자
  • 승인 2024.02.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가 유현준 토크 콘서트, 이신규·고상지·이현진 클래식 무대
-내달 14~15일 이틀간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열려

서울시 중구민의 특별한 오후를 책임질 <뮤직퍼레이드> 공연을 3월 14~15일 양일간  무료로 충무아트센터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보통의 일상을 새롭게 만들고자 기획된 <뮤직퍼레이드> 공연은 유현준 건축가의 토크 콘서트(14일), 비올라 이신규, 반도네온 고상지, 피아노 이현진 트리오의 클래식 음악회(15일)로 진행된다.

먼저, 토크 콘서트에는 tvN 교양 프로그램 ‘알쓸신잡2’에 출연해 대중적으로 알려진 유현준 건축가가 강연자로 나선다. 유현준 건축가는 현재 유현준건축사사무소 대표,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 건축학과 교수로 활동 중이며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셜록현준’을 운영하고 있다. 건축과 인문학을 동시에 아우르는 넓은 지식과 탁월한 전달력으로 세대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강연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미래를 이야기하며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 음악회는 클래시칸앙상블 예술감독, Club M 비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신규와 2021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을 수상하고 서울재즈페스티벌, 도쿄탱고페스티벌, 평창대관령음악제 등에서 연주자, 편곡가로 활동 중인 반도네온 연주가 고상지, 그리고 클래시칸 앙상블 멤버이자 스톰프뮤직 전속 아티스트 이현진 피아니스트가‘오후의 탱고’를 주제로 무대를 준비한다. 

이번 공연은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강연과 클래식 연주로 꾸려져 깊은 감동을 안겨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