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6 16:07 (금)
'디바' 신민아 아역 "배우 곽지혜" '사주왕'으로 신선한 매력 예고!
'디바' 신민아 아역 "배우 곽지혜" '사주왕'으로 신선한 매력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4.03.05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곽지혜가 출연한 OTT드라마 '사주왕'의 티저 영상이 공개

오는 15일 공개를 앞둔 '사주왕'(감독 박선재)은 천재 역술인과 무당이 의뢰인의 운명을 걸고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재미있는 판타지 사주 추리물이다. 
배우 서지훈이 천재 역술인 금태영 역을, 채서진이 무당 민소이로 출연하며 곽지혜가 금태영의 의뢰인이자 가수를 꿈꾸는 여고생 정아진으로 분해 열연을 예고했다.

대세 신예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앞서 공개된 '사주왕' 티저에서 곽지혜는 짧은 등장에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에는 누군가의 품에 안긴 채 눈물을 흘리는 곽지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더불어 멍이 든 곽지혜의 얼굴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곽지혜는 2013년 KBS 'TV소설 삼생이'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육룡이 나르샤', '밤을 걷는 선비',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내 딸, 금사월', '소방서 옆 경찰서'를 비롯해 영화 '엽기적인 그녀2', '아빠는 딸', '시간위의 집', '디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속 깊고 내면은 성숙한 고등학생 유상희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탄탄하게 쌓고 있는 배우 곽지혜가 '사주왕'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