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공식사과 “일본 제품 PPL 죄송...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 공식사과 “일본 제품 PPL 죄송...
  •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 승인 2019.07.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배 sns
이사배 sns

(한국스포츠통신=구도경기자) 이사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 키스미 광고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실망하시고 불쾌하셨을 모든 분에게 진심을 다해 사과한다.

오래 사용해온 키스미 제품과 워터프루프 스토리가 잘 맞아 PPL(간접광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였으나, 현재 이슈와 맞물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하는 것은 질책의 말씀처럼 적절치 못했음을 깨달았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신중하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며, 해당 이벤트를 종료하고 영상을 내리기로 했다”며 “민감한 사안에 대해 빠르게 처리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하다.

이런 일이 다시 없도록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거듭 사과했다.앞서 이사배는 지난 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바캉스 메이크업과 관련 제품 홍보 영상을 게재했다.

문제는 일본제품 홍보였다. 해당 제품이 일본 브랜드였던 것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반일 감정에 최고조에 달하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펼쳐지고 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뷰티 방송 유튜버다.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했다.

퇴사 후 강남 일대 미용실에서 실장 등으로 근무했다. 현재는 프리랜서 아티스트 겸 뷰티 방송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캐릭터 메이크업을 진행한다. 9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수는 217만여명에 달하며 이는 국내 유튜브 채널 중 구독자수 77위다.

 

● 다음은 이사배 공식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이사배입니다. 이번 키스미 광고와 이벤트 진행에 대해 실망하시고 불쾌하셨을 모든 분께 진심을 다해 사과드립니다.
오래 사용해온 키스미 제품과 워터프루프 스토리가 잘 맞아 PPL 콜라보를 진행하였으나 현재 이슈와 맞물려 해당 제품을 프로모션하는 것은 질책의 말씀처럼 적절하지 못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신중하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며, 해당 이벤트를 종료하고 영상을 내리기로 하였습니다.
민감한 사안에 대해 빠르게 처리하지 못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일이 다시 없도록 더욱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씁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