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배우 지승현, 서현진·황인엽 주연 SBS ‘왜 오수재인가’ 캐스팅…변호사 최주완 役
배우 지승현, 서현진·황인엽 주연 SBS ‘왜 오수재인가’ 캐스팅…변호사 최주완 役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0.30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하무인 악역 변신"...지승현, 서현진과 대립각..
사진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승현이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28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이 2022년 상반기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연출 박수진, 극본 김지은)에 최주완 역으로 캐스팅됐다”라고 전했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 분)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승현이 연기하는 최주완은 TK로펌 회장 최태국(허준호 분)의 장남이자 후계자로 안하무인, 유아독존의 표본적인 인물이다.

아버지의 권력을 등에 업고 오수재 뿐 아니라 다수의 인물과 대립각을 세우며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언제나 리얼한 메소드 연기를 선보이는 지승현이기에 또 한 번 독보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왜 오수재인가’는 ‘펜트하우스’, ‘낭만닥터 김사부’,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공동 연출하고 ‘사의 찬미’를 통해 세밀하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은 박수진 감독과 신예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