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미우새’&‘돌싱포맨’으로 예능 블루칩 된 배우 윤기원, 연극 ‘애관’으로 관객 직접 만난다!
‘미우새’&‘돌싱포맨’으로 예능 블루칩 된 배우 윤기원, 연극 ‘애관’으로 관객 직접 만난다!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1.12.0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예능 블루칩이 된 배우 윤기원이 극단 십년후의 연극 ‘애관’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돌아온다.

윤기원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는 “배우 윤기원이 12월 15일(수)부터 19일(일)까지 인천 중구 신포동의 다락소극장에서 공연되는 연극 ‘애관’에 주인공 한민국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애관’은 우리나라 최초의 공연장이었던 ‘협률사’를 전신으로 삼고 있는 ‘애관극장’을 주제로 한다. 협률사는 부산 출신 인천 갑부였던 정치국(1865~1924)이 1895년 인천 용동에 세운 실내극장의 이름으로, 여러 차례 확장 공사를 했을 만큼 성황리에 운영됐다. 12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가진 이곳은 ‘애관극장’이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으나 대형 멀티플렉스와의 경쟁,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매각 가능성이 불거지고 있다. 

극단 십년후 측은 “이번 연극 ‘애관’은 126년이라는 세월에 시간 여행을 하는 듯한 연극적 상상력을 가미해 만들었다”며 “주인공 한민국(윤기원 분)의 1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연극과 영화가 ‘극중 극’ 형태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극단 십년후와 함께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오르며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배우 윤기원은 최근 SBS ‘미운우리새끼’, ‘돌싱포맨’에 출연해 팬들과의 친밀도를 높였다. 또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될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제작 코탑미디어)’의 ‘친절한 경찰’ 편에도 출연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