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슬의생2’ 이은주, 팔색조 면모 가득한 새 프로필 공개→활발한 활동 예고
‘슬의생2’ 이은주, 팔색조 면모 가득한 새 프로필 공개→활발한 활동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2.03.1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프로필 사진 공개…우아-청순 오가는 변화무쌍 매력 눈길
사진 = 빅웨일엔터테인먼트

18일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이은주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주는 우아하고 시크한 아우라부터 청초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먼저 브라운 슈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에서는 이은주의 세련된 무드가 돋보인다. 강렬한 눈빛과 시크한 표정, 모델 못지않은 포즈로 카리스마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청순한 비주얼과 우아함까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다. 커다란 눈망울과 맑은 미소로 내추럴하고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블랙 원피스를 제 옷처럼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혹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사진 몇 장에도 각기 다른 분위기를 담아낸 변화무쌍한 배우 이은주는 영화 ‘카센타’, ‘1987’, ‘루시드 드림’과 MBC ‘그 남자의 기억법’, JTBC ‘스케치’, tvN ‘여신강림’,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등의 작품을 통해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어왔다.

특히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심장 질환을 가진 아이를 살리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애틋한 모성애를 지닌 인물로 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고 ‘메모리스트’에서는 국정원 실장 손수현 역을 맡아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견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