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배우 고준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고준희와의 전속계약 소감 밝혀… 소속사와 펼칠 앞으로의 행보 ‘기대’
배우 고준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고준희와의 전속계약 소감 밝혀… 소속사와 펼칠 앞으로의 행보 ‘기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제공 

16일 고준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이뉴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방면으로 뛰어난 보석 같은 배우이기에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 줄 수 있는 매니지먼트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작품을 완성해 내는 배우 고준희. 그는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맡은 작품에 따른 캐릭터 변신을 주저하지 않아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고준희의 폭넓은 연기 역량은 매번 그의 출연작을 보는 이들을 울고 웃게 만들어 호평이 끊이질 않는다.

고준희는 완벽한 피지컬과 비주얼의 소유자이자 남다른 뷰티, 패션 센스로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로 손꼽힌다. 출연하는 작품, 광고, 화보마다 그가 사용한 아이템부터 관리 꿀팁까지 고준희의 A to Z가 매번 화제 되는 바. 지난해는 뷰티 예능 MC로 나서 똑 부러지면서도 친근한 매력으로 활약해 ‘역시 트렌드의 아이콘’이라는 정평이 났다.

이렇듯 대중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가 새 소속사 이뉴어 엔터테인먼트와의 동행 소식을 전한 가운데, 앞으로 얼마나 다양한 행보를 통해 대중들 앞에 나설지 벌써부터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