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4-23 13:11 (화)
'비밀의 여자' 최윤영,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공개...'러블리함도 두 배' 열정 가득 대본 사진부터 훈훈한 미소까지 눈길~
'비밀의 여자' 최윤영,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공개...'러블리함도 두 배' 열정 가득 대본 사진부터 훈훈한 미소까지 눈길~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5.19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 아이오케이컴퍼니

비밀의 여자’ 최윤영의 러블리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다.

 극중 최윤영은 재벌 상속녀이자 사고로 인해 신고은(정겨울 역)과 영혼이 바뀐 ‘오세린’으로 분해 1인 2역을 소화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안하무인의 거침없는 ‘오세린’과 밝고 선한 성품의 ‘정겨울’, 영혼이 바뀌기 전과 후 확연히 다른 두 캐릭터의 성격과 그 서사를 면면이 그려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윤영은 다채로운 오피스룩으로 시선을 끄는데 이어 ‘오세린’ 역에서의 긴 헤어 스타일과는 대비되는 짧은 단발 머리로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최윤영은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도 늘 밝고 즐거운 모습으로 동료와 주변 스태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작품에 대한 애정과 연기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