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4-06-12 20:51 (수)
[고소한 남녀] 39금부터 스펙터클 핏빛 전투까지...‘사랑꾼’ 김준현 & ‘사랑ing’ 김지민, 치열하고 치명적인 실제 사연들에 칼 갈았다! 7월, 뜨거운 첫 방송!
[고소한 남녀] 39금부터 스펙터클 핏빛 전투까지...‘사랑꾼’ 김준현 & ‘사랑ing’ 김지민, 치열하고 치명적인 실제 사연들에 칼 갈았다! 7월, 뜨거운 첫 방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기자
  • 승인 2023.06.08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꾼’ 김준현과 ‘사랑ing’ 김지민이 핑크빛 기운에서 잠시 멀어져 ‘고소 각 남녀’들이 펼치는 39금 혈투의 한가운데서 마라맛 입담을 예고한다. 
김준현X김지민은 핑크빛 로맨스는 개나 주고, 이젠 핏빛 전투만이 남은 커플들의 내밀하고 치명적인 속사정을 다루는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이하 고소한 남녀)’의 메인 MC로 출격한다.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고소한 남녀’는 세상에 존재하는 연인들만큼 다양하고 부부들만큼 스펙터클한 그 남자, 그 여자의 내밀하고 치명적인 속사정을 꼽아 드라마로 구성한다. 모든 사연들은 실화이지만, 드라마 저리가라 할 만큼 스펙터클하다. 
법적 자문을 전할 변호사들과 MC 김준현X김지민은 모여서 VCR을 지켜보며, 현실적인 해결책과 법적 솔루션을 유쾌하고 속시원하게 제시하며 토크공방을 펼치게 된다.

특히 개그계 동료로 유쾌한 케미를 자랑하는 김준현과 김지민이 MC로 함께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올해로 결혼 10년 차인 김준현은 과거 아내 대신에 ‘먹덧’까지 할 정도로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보여왔다. 
기혼자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김준현은 ‘고소한 남녀’ 속 부부들이 겪는 다양한 이야기에 맞춤형 조언과 공감으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을 통해 남다른 센스와 솔직 담백한 입담을 자랑했다. ‘고소한 남녀’에서는 연인들의 이야기에 깊은 공감과 뼈를 때리는 찰떡 조언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두 사람이 핑크빛 사랑꾼 이미지를 잠시 벗고, 서슬퍼런 남녀 간의 공방전에 대해 날 것 그대로의 강력 입담을 펼치며 변신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